라이프로그


[페그오]휴일 페그오중 페그오

오늘은 삼일절 휴일을 느긋히 즐기면서 몰아치기로 영기재림을 했네요. 일단, 이벤트 첫날에 뽑은 시키를 풀가동 시켰습니다.

2차영기재림때 모습이 이게 나올줄은 몰랐는데.. 시리즈를 계속 보신 분들이라면 알거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괜찬았습니다.

3차 넘어가면서 부터는 이 모습입니다. 이벤트 처음에 나왔던 ???가 바로 시키였죠.


최종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근래 영기재림을 하도 했더니 그만던 재료가 이제 바닥이 드러나네요...

사실... 마지막 스탯에서 아쉬운게 딜이 12000 이상은 나와주기를 바랬는데 그건 안되더군요. 그건뭐 풀돌 젤리치 채워넣던가 해야겠죠. 스킬도 그러고 괜찬기는 한데, 뭔가 조금 아쉽습니다.

더불어 스토리를 진행시킨 다른 유저들은 이미 손에 넣었을 어세 시키의 필살기는 정말 조더군요. 하는 족족 즉사가 터져서 퀘스트중에 곤란한 보스들은 모두 정리시켰습니다.

바라컨데, 이번 이벤트 끝나고도 이 위력은 계속 유지되기를 ㄷㄷ

진짜 이벤트 진행하다가 기억에 남았던 부디카의 외침.. 역사대로 승리의 여왕의 이름아래 수급을 취하리라 했지만 패배하죠.

ㅠㅠ 이후에 대화분기점이 있는데 방을 더 수색한다하고 그냥 문닫고 나온다 인데 그냥 문닫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나타난 모습에 온갖 소리 다 듣고 참지 못해서 갑옷을 벗어던지던 여왕사마;;

카리스마 쩝니다만... 칭찬한마디에 무너지죠.

다른 유저분들도 득탬하시기를~★